본문 바로가기

에스테라이야기

봄나들이-한강

안녕하세요^^

이대 피부관리실 에스테라입니다 ; )

 

잘 지내셨나요?

 

지금 광양에서는 매화꽃 축제가 시작했다고 하네요^^

이제 슬슬 꽃구경 준비를 해야하나봐요 ' 0'

 

그래서 저는 맛보기로 한강에 다녀왔었어요!

 

날씨 정말 좋았어요!

여기저기 그늘막이나 돗자리를 깔고

여유를 즐기고 계시더라구요 ; )

 

 

한강하면 또 치맥이죠 *_*

맥주와 같이 못찍었네요...

치킨 보자마자 찍지도 않고 바로 먹을 뻔 한것을

정신차리고 한컷 찍었네요~

 

경치도 좋고~

맛있는 것도 먹고~

배도 부르고~

 

한숨 잤어요...^^***

차에 침낭이 있어서 그거 덮고 잤네요...

 

 

집에 있는 강아지 데리고 함께 나왔었어요.

신난다고 열심히 뛰어 다녔네요 !

 

제가 강아지를 데리고 산책하는 건지..

강아지가 저를 데리고 산책하는 건지..

 

거의 제가 끌려 다녔어요.. ^^;;

 

그래도 긴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내음이 스치니 너무 좋아요.

 

우리나라 경제도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이 오기를 바래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