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스테라이야기

이대 맛집 - 아빠네 야채 칼국수

이대 맛집!

아빠네 야채 칼국수를 먹고 왔어요~



(들어가는 입구 사진을 못찍었네요.. 구글에서 찾아서 올리기^^)



김치찌개, 닭 칼국수, 들깨 칼국수, 야채 칼국수, 닭볶음탕, 닭 백숙 등이 있어요^^







저희는 야채 칼국수, 닭 칼국수, 김치 찌개를 먹었어요.

메인 요리도 메인 요리지만,

밑반찬이 정말 깔끔하고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맛있었어요 >_<



특히 계!란!말!이!

두그릇 씩 더 먹었어요... ' -'



배부른데도 불구하고 계속 들어가는 맛!

육수까지 뱃속으로 호로록 들어가는 맛!


원장님의 추천으로 같이 간 아빠네 야채 칼국수!

덕분에 배불리 잘 먹었네요 ; )


이대에 들리신다면 꼭 한번 가 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