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스테라이야기

연희동 몬테벨로 말차롤 & 소금 캐러멜

안녕하세요 ^^

메르스 때문에 시끌시끌한 요즈음.

다들 건강히 잘 지내시나요?


소중한 저희 고객님께서 맛있는 선물을 가져오셨었어요~!

그것은 바로~ FRAN'S CHOCOLATES & 연희동 몬테벨로의 롤케이크!



 

미국에서 직접 가지고 오신 

FRAN'S CHOCOLATES은 소금 캐러멜로 초콜렛 위에 소금이 뿌려져 있어요~

반짝반짝 거리는 것 처럼 보이는 것이 바다소금!

그냥 소금이 아닌 훈제 소금이어요.

호불호가 갈리긴 하지만 대부분이 맛있다고 했지요 ; )

다크초코와 밀크초코가 있는데 다크초코가 더 맛있었어요!

달콤하고 짠 맛이 오묘하고 맛있고.... 설명으로는 부족한...

직접 먹어 봐야해요!


 

연희동의 몬테벨로 베이커리!

크로와상이랑 말차롤을 사오셨어요.

여긴 예약을 해야 살 수 있다고...

그냥 가셨다가 운좋게 사오실수 있었다고 했어요!

그만큼 감사히 잘 먹었답니다 ' 0'

크로와상이 입에서 사르르륵 녹았어요... 

이렇게 맛있는 빵은 또 처음 먹어보네요 !


 

말차롤! 

표리부동 - 겉과속이 다른 음흉한 맛

이라고 적혀있네요!

정말 겉과 속이 다르게 입에서 사르르륵 녹아 내렸어요.

눈처럼 생긴 아이는 초콜렛!


이외에도 초코롤, 화이트롤, 티라미스롤이 있다고 해요.



밥을 먹어 배가 불렀지만 이 달콤한 유혹은 뿌리 칠 수가 없네요..

여름 맞이 다이어트는 안녕~ 하고 열심히 저의 입속으로 !

이래서 살이 찌는 건가 봐요 >_<


연희동 가시면 꼭 한번 먹어 보시길 바랄게요!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에 기회 되면 저도 가봐야겠어요!!


모두 메르스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