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스테라이야기

에스테라 원장님 생신날

안녕하세요 이대 에스테라입니다^ㅁ^~
오늘이 무슨 날이냐구요????????????
다름아니고 오늘은 저희 에스테라 원장님 생신닐입니당
\>_</꺄후후
쑤아리 질루엇!!!!!!!
요번에 새로나온 파리바게트 신상 케잌과..
(BT21세븐컬러스케이크)
여러가지 맛을 느낄수 있습다 ㅋㅋ


저희가 손수 만든 우둔살 말이, 잡채, 주먹밥도 있습니당 ㅎㅎ​


사실 저와 막내쌤은 옆에서 도우고 요리 대부분은 저희 실장님께서 하셨답니당 ㅎ.ㅎ..
케어도 정말 환상적으로 잘하시는데
요이까지도 정말 잘하시니... 이거 반칙 아닌가 싶어요 ㅋ
주먹밥은 저희 막내쌤이 했는데 와우....맛이 기가 막히더라구요..
여기서 저만 요리 못해요 ^^... 전 여자가 아닌가봐요 ㅎㅎ

우둔살말이는 저와 막내쌤이 처음 먹어본 음식인데 너무 맛있어서 요리법을 알려달라고 했답니다 ㅋㅋ
근데 아니나 다를까.. 요리법이 너무 간단한거 있죠??
재료는 파프리카와 청경채, 우둔살 ,무순이 들어가는데 저희 막내쌤은 파프리카 싫어하는데 여기들어간 파프리카는 정말 맛의 조화가 잘 난다고 너무 맛있다고 하드라구요

요리법은 얇은 우둔살 고기를 소금 간 살짝 하고 후라이팬에 구워주고 청경채, 파프리카, 무순을 알맞게 멓어주면 끝이랍니당 ^^..!!
요리법도 사진을 찍었어야했는데 그러지 못해서 너무 안타까워요. ㅜ

우리 선생님들의 준비로 원장님께서 샵에 출근하셨을 때 깜짝 놀래셨는데 너무 행복해하시고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저희가 준비해드리길 너무 잘했다 싶더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용 ㅎㅎ
가끔 이런 깜짝 준비하는 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ㅋㅋ
더운 여름을 이렇게 행복하게 보낼 수 있어서 행복해요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