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디케어

[신촌얼굴경락] 마사지 해주는 곳

[신촌얼굴경락] 마사지 해주는 곳

많은 분들이 경락마사지에 대한 의구심을 품습니다. 과연 얼굴이 작아지기는 할까? 효과는 무엇이 있는 걸까? 늘어난 피부는 다시 탄력을 얻게 되는 걸까? 그리고 이 주름들도 없어 지기는 할까? 굉장히 많은 고민과 의문들이 있을 텐데 이런 궁금증들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서 이번에는 신촌얼굴경락 마사지에 대한 효과와 집에서 할 수 있는 방법들을 간단하게 준비해 보았습니다. 경락을 통해서 좋은 균형을 되찾으시기 바랍니다.



얼굴경락 마사지 라는 것은 얼굴에 있는 혈을 눌러서 신진대사를 활발히 만들어 혈색을 되찾아주고 뼈를 잡아줘서 얼굴을 작게 해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또한 얼굴의 비율과 좌우 대칭을 다잡아 줍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서 신촌얼굴경락 마사지 잘하는 에스테라와 함께 균형 잡힌 얼굴을 만들고 조금씩 또렷해지는 자신의 눈코입을 확인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성형하지 않아도 성형한 것 같은 느낌이 들도록 이요!



집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얼굴경락 마사지는 정말 어렵지 않습니다. 마사지를 할 줄 모르시는 분들도 글만 보고 간단하게 따라 하실 수 있는 방법인데요. 가장 먼저 할 일은 손바닥 비벼주기 입니다. 



신촌얼굴경락 마사지 유명한 에스테라와 함게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마사지방법 인데요 손바닥을 30~50회 정도 비벼서 따듯하게 만들어 주신 후에 마사지를 하셔야 제대로 된 마사지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 후에 손바닥으로 얼굴을 지긋이 감싸주어서 이마, 코, 턱 순으로 10~20초간 눌러주시면 신진대사를 활발히 해주는데 좋습니다. 특히 볼에 살이 많은 분에게 좋은 시초 얼굴경락 마사지 입니다.



그 다음으로 신촌얼굴경락 마사지 에스테라에서 알려드리는 방법은 눈썹과 코선 따라서 눌러주시는 방법입니다. 눌러주고 작은 원을 그리듯이 쓸어 올려주시면 피부의 탄력도 살아나고 마사지도 됩니다.



마지막으로 알려드리는 얼굴경락 마사지 방법은 광대뼈 주변에 볼살에 좋은 방법인데 볼 전체를 양 손바닥으로 감싸주고 손바닥을 이용하여서 안에서 바깥쪽으로 원을 그리면서 지긋이 눌러주는 방법입니다.



별 것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드시겠지만 신촌얼굴경락 마사지 하면 떠오르는 에스테라가 분명 효과가 있음을 장담해 드릴 수 있습니다. 기본적이지만 효과는 좋은 방법들 입니다. 원래 기본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 아시죠?



얼굴경락 마사지를 하는 것보다 중요한 것은 얼굴에 무리를 주지 않는 것인데요. 엎드려 주무시는 습관이 있거나 턱을 자주 괴시는 분들은 조심하셔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딱딱하고 질긴 음식도 피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더 확실한 얼굴경락 마사지를 받고 싶으시거나 알고 싶으신 것들이 있으면 신촌얼굴경락 마사지로 유명한 에스테라를 찾아주세요 *^3^*





2013/04/02 - [성형전문케어] - 작은얼굴을 위한 노력들중의 하나인 안면경락... 안면경락의 효과는?

2013/04/01 - [성형이야기] - [신촌성형관리] 는 어떻게?

2013/03/28 - [스킨케어] - [홍대 웨딩관리] 를 시작하자

2013/03/26 - [바디케어] - 복부관리로 건강해 집시다.

2013/03/25 - [바디케어] - [신촌, 홍대 전신관리] 는 어떻게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