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이야기

연말 모임으로 인해 지칠 내 피부 관리

 

안녕하세요! 이대 에스테라입니다^^

 

얼마 남지 않은 2014년 한해를 마무리하기 위해 지인들과의 약속을 많이 잡으셨을거에요!

하지만 잦은 모임으로 인해 지칠 내 피부는 누가 지켜줄까요.ㅜㅜ

최대한 내 피부를 지킬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

 

*피부 대처법

1. 술, 피할수 없다면 현명하게 마시기.

음주 후, 체내에서 알코올의 분해작용으로 발생하는 성분이 세포 조직에 있는 수분을 제거하고 피부 염증을 악화시킵니다.

가급적 음주 전에는 공복상태가 되지 않도록 간단히 식사를 하는 것이 좋으며 술 한 잔, 물 한 잔 번갈아가며 마셔 수분섭취에 신경써주고 술 마신 다음날에도 물과 과일 등을 섭취해 수분과 비타민을 보충하는 것이 좋아요.

 

2. 충분한 수면.

우리의 몸은 숙면을 통해 신체 피로회복과 재생을 반복합니다.

숙면을 취하는 동안, 성장호르몬과 같이 수면호르몬이 분비되어 너무 늦은 새벽까지 이어지는 술자리가 많으면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되는 점 참고하세요.

7시간 이상 숙면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피부 관리법

-보습

오일 보습 : 기초단계 마지막에서 페이스 오일 소량으로 코팅해주듯 사용하여 수분이 손실되지 않게 합니다.

수분 섭취 : 충분한 수분 섭취가 동안 피부를 위한 길입니다. 수분은 수분 그대로 섭취했을 때 가장 좋은 효과를 보입니다.

비타민 섭취 : 피로회복과 피로미용에 효과가 있어 음료나 건강 보조식품으로 자주 섭취하는 '비타민'은 기미와 노화방지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탄력

크림을 바르면서 마사지를 함께 해주면 혈액순환과 함께 리프팅 효과(탄력)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크림을 얼굴에 도포 후에 눈썹과 눈썹 아래, 코옆, 턱을 지그시 눌러주면 혈액순환 효과를 주기 때문에 피부에 탄력이 생겨납니다. 하루 3분 매일 해주시면 부기를 방지하고 맑은 혈색을 만들 수 있어 더 빛나는 얼굴이 될 수 있어요. :)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지인앞에서 예뻐보이면서도 내 피부를 지키는 방법.

어렵지 않은 방법으로 빛나는 피부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