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케어

남성도 피부관리를 하나요?

남성도 피부관리를 하나요?

남성도 피부관리를 하나요?


남성피부관리? 무슨소리십니까? 과거에는 남자가 남성피부관리를 한다고 하면 정말 챙피하고 민망한 일이라서 남들에게 말하는 것 조차 쑥스러워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

.

.

.

.

.

그래서 그런지 남성분들의 피부는 영 상태가 않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보통 남성들같은 경우는 여성들에게 해주는 것의 반만 해주어도 피부상태가 확 개선되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왜냐구요? 당연히 워낙 관리안하다가 오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

.

.


.

.

.

남자들은 생각보다 얼굴의 피부를 손상시키는 행동을 많이 합니다. 자외선 차단제도 거의 안바르고 다니고, 담배 많이 피고, 거기에다가 가장 피부손상이 심하다고 할 수 있는 면도 입니다.면도의 경우는 매일 날로 얼굴을 한번씩 긁어 주는 것이기에 피부가 제대로 재생도 못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

.

.



.

.

.

남성피부는 호르몬의 영향으로 인해 피지분비가 활발한 것은 당연하고 모공도 상당히 넓어 쉽게 더러워 집니다. 더군다나 여성피부보다 피부가 상당히 두껍다는 특징도 있습니다..

.

.

.



.

.

.


따라서 잔주름은 좀 덜생기지만 한번 주름이 생기기 시작하면 주름이 크고 깊은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과음, 흡연, 과로, 스트레스 등에 시달려 점점 피부가 거칠어 지므로 수분을 잃게 되어 노화가 정말 빨리 오는 특징도 있습니다. 

.

.

.


.

.

.

남성피부의 관리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과다한 피지분비

2. 모공이 넓은 피부

3. 여드름피부

4. 색소침착피부

5. 까칠하고 칙칙한 피부

6. 잦은 면도로 인해 안면부의 뾰로지 같은 염증성 병변이 많은 경우

7. 탄력없고 큰 얼굴



이런 분들은 저희 에스테라에 오시면 피부안색을 정화시키고 개선시키며 모공을 축소하고 여드름도 완화될 뿐만 아니라 피지분비도 억제됩니다. 또한 모공의 노폐물을 제거하여 항염 및 항균관리  그리고 얼굴 축소에도 일조를 하게 됩니다.


어때요? 저희 에스테라에는 이쁜 여쌤들이 많습니다. ^ ^

아름다운 관리사의 손길로 남성여러분들의 피부를 만들어 볼까요? 



2012/10/19 - [스페셜케어] - 아름다움으로부터의 초대(스페셜관리)-웨딩관리

2012/10/17 - [피부이야기] - 소프트필의 효과-이대앞 피부관리실

2012/10/16 - [에스테라소개] - 에스테라오시는 길.

2012/10/11 - [에스테라소개] - 에스테라 인사말

2012/10/11 - [성형이야기] - 이대 에스테라 박규리원장[ 피부미용 전문칼럼 ]성형수술 전, 후 관리

2012/09/06 - [에스테라와 함께 하는 보도자료] - 박규리, 에스테라 원장[ 전문가 칼럼 ]건강의 걸림돌 뱃살!!! 슬리밍관리로 복부비만을 탈출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