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스테라와 함께 하는 보도자료

맛있는 디저트 키쉬미뇽 (Quiche mignon)

안녕하세요 이대 에스테라입니다~^^

새학기를 맞이하면서 저희 샵에도 방문해주시는 많은 대학생(원)분들이 개강을 하였는데요

오늘은 고객님 학교 근처에 위치한 맛있는 디저트를 선물 받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ㅎㅎ

 

 

사진을 너무 정직하게 찍었나요 ? ㅎㅎ (너무 정면으로 찍은듯 ㅋ)

Quiche mignon이라고 처음에 퀴체미그넌? 퀴취밐넌 ?

어떻게 읽는지 몰라서 인터넷으로 찾아봤어요 ㅋㅋ

키쉬미뇽이라고 하더라구용 너무 혀를 굴릴려고 했나봐요ㅎㅎ;...

저렇게 받은 선물안에는 작지만 생각보다 큰

6개의 타르트 모형의 디저트들이 가득 차있답니다.^^~~

 

짜잔~~

너무 귀엽고 이쁘고 먹기 아깝죠 T^T

하나 하나씩 찍을걸 그랬나봐요.. 진짜 작고 먹음직스럽고 이뻐보였던건

다 같이 공유하고싶은데 ㅜ

다음 포스팅때는 더욱 주의하겠습니당 ㅎ ㅡㅎ

 

순서대로 갸토 쇼콜라,  마차 앙글레즈, 리틀 포레스트

치즈 타르트, 캐러멜 푸딩 ,라즈베리 푸딩 맛입니다 ^^

 

저희는 선물받은거라 ㅜ 더 다양한 메뉴가 있을거니까

원하시는 맛 구매하시면 될 것같아요~

 

저희는 직원이 총 5명이여서 각자 먹고싶은 타르트 먹고 남은 하나는

고객님의 아기한테 주었는데 너무 잘먹더라구요 ㅎㅎ

아이 입맛도 어른 입맛에도 맛는 타르트인 것 같아요

 

위치는 합정과 미아사거리에 있던데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