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스테라이야기

이대역 맛집 분위기좋은 오늘와인한잔에서 연말분위기~


안녕하세요 이대 에스테라입니다
얼마전 연말분위기내러 오픈한지 얼마안된
오늘와인한잔 이대역점을 방문했어요~




외관으로는 조용하고 사람이 많지 않을거라고 생각했는데 핫플답게 사람도 많고 커플도 많고 다양하더라구요!



곳곳에 있는 이런 인테리어들이
여심저격이고 힐링이되었어요~


식기에서도 빠지지않은 감성문구들
여성분이나 커플이 많은 이유를 알것 같았답니다

하지만 음식도 중요하겠죠?!



감바스 파스타
보통 오일은 느끼하기만하고 맛이 없는경우가 많은데 오일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도 맛있게 먹었어요!


트러플 크림 파스타
처음엔 생각했던 비쥬얼이 아니라서 놀랐지만
잘 썩어서 맛을본 후 또한번 깜짝 놀랐어요~
크림이지만 고추가 들어가서 느끼하지않고 적당히 매콤한데 크림과 버섯의 풍부함이 가득했어요
완전 jmt!!!!!!


오늘 스테이크
다양한 야채와 부드러운 고기가 환상이어서 나중에 한번 더 주문했어요ㅋㅋㅋㅋ



기본중의 기본 페퍼로니 피자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더블 치즈 피자
그냥먹으면 짜지만 꿀과 함께먹어안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적당히 단짠단짠이 대박입니다ㅠㅠ


뱅쇼한잔 먹으면서 분위기내기~

뭐하나 빠지지않고 다 맛있었어요
가격도 착해서 데이트하기 더할나위없이 좋은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