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케어

한국 전통 청동 도구인 "방짜유기"로 만들어진 이파리 케어

안녕하세요 이대 에스테라입니다.^^*

2020년이 지나고 처음 포스팅을 써보는 데 다들 건강히 잘 계시죠 ?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바깥외출도 자제해야하고 외출 시에는 마스크는 필수로 해야하는 그런 날이 되었는데

이 코로나 바이러스에 힘내서 싸우려면 우리 모두 면역력이 강해야 한다는 사실 ! 알고 계시죠 ?

오늘은 한국 전통 청동 도구인 '방짜유기(방자유기)'로 만들어진 이파리 케어 얘기해보려고 해요.

방짜유기가 낯설으시죠 ㅎㅎ?

간단히 말하면 구리와 주석을 합금한 향동의 질 좋은 놋쇠로 독성이 없어 식기류로도 사용이 되고 있어요.

짜잔 ~반짝반짝 빛나는 방짜유기로 만들어진 이파리도구입니다 ㅎㅎ

코로나바이러스 예방하려면 손도 비누로 깨끗히 씻고 면역력이 좋아야하는데

면역력을 높아지게 하는 방법 중 하나 혈액순환이 원활해야해요.

이파리 케어는 사용하는 도구를 따뜻하게 데워 더욱 더 혈액순환과 근육뭉침을 덜하게 만들어주는 케어이기도 해요.

아까 방짜유기 설명하면서 독성이 없다는 특징을 말했는데 이파리케어 시 독성이 제거가 되며 뛰어난 보온, 보냉 효과로 붓기를 제거해 더욱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이파리케어는 바디와 얼굴에 케어받으실 수 있고 따뜻함을 주기 때문에 근육 풀림도 훨씬ㄷ ㅓ 빨리 풀리는 걸 느껴져 아,, 내가 건강해지고 있구나 라는 느낌이 드실거에요 우리모두 건강해져서 코로나 바이러스에 이겨보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