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케어

아름다움으로부터의 초대(스페셜관리)-웨딩관리

아름다움으로부터의 초대(스페셜관리)-웨딩관리

웨딩관리는 꼭 받아야만 하는 것일까요? 필요하다면 무슨 이유이지요?

웨딩관리를 해야 화장이 잘 받나요? 웨딩관리와 일반관리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웨딩관리 때문에 받는 질문은 상당히 많습니다.

사실 웨딩관리라고 해서 매우 특별한 관리라고 말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반인들에 비해 결혼을 준비하는 신부는 분명히 다른 무엇인가가 있을 것 같다고 생각되지 않으세요?




결혼! 인륜지대사라고 했습니다. 물론 요즘은 두번 세번하는 사람들도 꽤 되지만 많은 사람들은 일생에 단 한번인 경우가 많습니다. 결혼을 하려면 복잡한 단계가 많습니다. 양가 부모님들의 눈치, 혼수, 예물, 예단, 식장준비, 신혼집준비 등등..





오죽하면 결혼준비하면서 많은 예비부부들은 한번씩 결혼이 깨질번 하는 경우를 겪는다는 말이 다 있겠습니까? 그만큼 예비신부들은 심리적인 스트레스를 받게 되고 또한 직장여성의 경우 없는 시간 쪼개서 쓰느라고 시간적인 로딩이 장난이 아니게 늘어나게 됩니다. 더군다나 사랑하는 사람과 전화하고 대화하느라 잠도 많이 못잡니다.



별로 트러블이 없던 신부도 결혼전 야외촬영 때 갑자기 여드름이 올라오기 시작하고 화장은 떡이 되어 받지도 않으며 신부화장때 화장까지 안받고 얼굴에 염증들이 올라오기 시작하면 얼마나 속이 상하겠어요?




스트레스가 가중되고 잠이 줄고 바빠지게 되면 우리몸의 피부는 상피조직의 재생이라는 선순환이 깨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각질은 더 두텁게 쌓이게 되고 이것은 모공을 막아 피지분비도 방해하고 화장도 뜨게 하고 그런 일을 하게 됩니다.


따라서 웨딩관리는 결혼이라는 행사에 앞서 웨딩촬영과 결혼식에 있어 피부의 상태악화 방지를 위한 예방주사라고 봐도 무리는 아닙니다. 물론 더 이쁘게 보이려고 노력하는 하나의 과정일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웨딩관리는 쇄골라인까지 포함하는 경우와 등관리까지 포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드레스들이 가슴이 파지거나 등이 파진 드레스를 많이 입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저희 에스테라에서는 고객여러분들의 아름다운 결혼식을 위해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인생의 축복을 받는 신랑 신부여러분들께 우리 에스테라는 많은 것을 선물해 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