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이대앞에스테라 시술후기[피부관리실]

이대앞 에스테라 전신슬리밍관리 후기[피부관리실]

피부관리 잘하는 곳: 이대앞 에스테라


건이맘 님 감사합니다. 

저는 아기를 낳은지 6일이면 두달째 되는 엄마예요.

요즘은 전화기만 보면 사진을 찍죠.  넘 신기한 일이 많거든요. 

꼭증거 남겨서 울아기 크면 보여 주려구요. 그래서 아기 앨범에 제 모습도 남기고 있구요.  그런데 사진 남기면서 넘 놀란 일이 있어서요...... 

전신집중관리를 2회 받고나니 속옷에 갈색 찌꺼기가 나오더라구요. 

제왕절개를 했는데 다 나오지 못했던 것들이 관리하면서 신기하게도 나온거죠???

그리고 2회 관리 후 또 놀람의 연속이~~~ 

저는 몇시간을 집에와서 정신없이 자게 되었죠.  일어나서 개운함에 샤워를 하던중 겨드랑이를 보고 얼마나 신기 했는지  제 눈을 의심 또 의심 했어요.

  왜냐면요?  임신하면 겨드랑이가 시커멓게 되는거 아시죠?  그 겨드랑이가 깨끗해진거에요. 당장 사진을 찍어서 신랑한테 보냈죠. 놀라더군요. 넘 이뻐져서 오지말라나요 ㅎㅎ


이대앞 피부관리잘하는 곳, 착한 몸매 이대앞 에스테라, 산후관리 이대앞 에스테라, 이대앞 소프트필 잘하는 곳, 이대앞 얼굴성형경락, 이대앞하체관리 많이 하는 곳, 부종관리 이대앞 에스테라


사실 겨드랑이좀 씻으라며 했던말들이 미안 했겠지요. ㅎㅎ

어쨌든 저는 기분이 날아갈것 같아요. 전신관리를 4회 받고 스파를 한번 했는데, 지금은 청바지도 입고 다녀요.  이건 후기글이 아니구 제 자랑 인가요?

특히 하체관리는 대만족이에요. 왜? 산모들은 애기낳고 청바지 입고싶은 마음 아시죠? ㅎㅎㅎ 어쨌든 저는 요즘 너무 신납니다.

하체부종도 많이 좋아지고, 입고 싶은 청바지도 입고....

선생님들 너무 고생하시네요.  고마워요^^~ 착한 몸매 만들어 주시느라

  ㅎㅎㅎ 낼 봐요~~~  


이대앞 피부관리잘하는 곳, 착한 몸매 이대앞 에스테라, 산후관리 이대앞 에스테라, 이대앞 소프트필 잘하는 곳, 이대앞 얼굴성형경락, 이대앞하체관리 많이 하는 곳, 부종관리 이대앞 에스테라


안녕하세요

건이  보느라  힘드실텐데  이렇게  후기글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왕절개로  출산  하실경우  다  나오진  못한  노폐물과  찌꺼기들이  자연분만하신분들보다  많아  산후관리가  더더욱  필요로  합니다.  

그  중요성을  아시고  관리  하셨겠지만요..그래서  더  열심히  오셔서  더  빠른  효과를  보신것  같아요~ 앞으로  남은  관리도  열심히  오셔서  미스때  입던  옷  다  입으셔야죠~~^^

바쁘신  와중에  후기글  정말  감사합니다.~~~


이대앞 피부관리잘하는 곳, 착한 몸매 이대앞 에스테라, 산후관리 이대앞 에스테라, 이대앞 소프트필 잘하는 곳, 이대앞 얼굴성형경락, 이대앞하체관리 많이 하는 곳, 부종관리 이대앞 에스테라


이대앞 피부관리잘하는 곳, 착한 몸매 이대앞 에스테라, 산후관리 이대앞 에스테라, 이대앞 소프트필 잘하는 곳, 이대앞 얼굴성형경락, 이대앞하체관리 많이 하는 곳, 부종관리 이대앞 에스테라


김정훈씨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정후니에요.

처음에 에스테라를 알게 된게 인터넷 검색으로 찾게 되었는데 일단 후기가 무척 맘에 들어서 상담을 받았거든요. 

원장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시는데 제가 찾던 곳이였어요.

사실 이곳저곳에서 마사지를 받았는데 좀더 체계적인 마사지를 받고 싶었거든요.

저는 일단 피부에 잡티가 많이 나고 자궁쪽이 않좋아서 입술 주위가 무척 지져분했는데 에스테라에서 소프트 필을 받고 나서 정말 맘에 쏙 들었어요.

피부 깊게 박혔던 여드름 자국이 없어진것이 신기했어요.

지금 회사일 때문에 필링을 또 받을 수 없는게 아쉽기만 하네요.

그리고 제가 볼살이 많아서 얼굴 성형 경락을 받았는데 아무리 해도 빠지지 않던 제 볼살이 점점빠지는 걸 보니 너무 후믓했습니다. 인디바 관리로 얼굴에 생기도 돌고 화장도 잘 받아서 예전에 화장할때마다 들떠서 다시 하고 했던 일이 없어졌어요.^^

그리고 저는 하체관리도 받았거든요.

제가 하는 일이 워낙 서있는 시간이 많아서 부종이 심했거든요. 

퉁퉁부은 제 다리를 보면 속이 많이 상했는데 큰맘 먹고 하체 관리도 받기로 했어요.

근데 첨부터 효과를 보기는 어려울꺼라 생각했는데 저 같은 경우에는 일하면서 생긴 허리 통증하고 다리 저림 현상이 줄어 들었어요.

그 전에 병원에서 물리치료를 받고 있었는데 에스테라에서 관리를 받고 오히려 효과를 많이 봤어요. 사실 관리해주시는 분들의 권유로 관리받는 동안 식단도 다 바꾸고 되도록 운동을 병행하면서 관리를 받았거든요. 

그래서 꾸준히 받은 결과 얼굴 혈색도 좋아지고 부종도 많이 나아지고 있어서 거울을 볼때마다 자신감이 생깁니다.^^ 

그래서 전보다 옷도 거침없이 입고 다녀요. 

그리고 제가 관리 받으면서 정신없이 자느라 관리해주시는 분들께 죄송할때가 많았는데 정말 가족처럼 대해 주시고 관리받으면서 편안하게 해주셔서 고단했던 제 몸이 많이 가벼워 졌어요. 다시 감사드립니다.

내일 또 뵙겠네요. 내일도 아마 정신없이 잘꺼 같긴한데...잠이 너무 잘와서 문제에요...^^;;


이대앞 피부관리잘하는 곳, 착한 몸매 이대앞 에스테라, 산후관리 이대앞 에스테라, 이대앞 소프트필 잘하는 곳, 이대앞 얼굴성형경락, 이대앞하체관리 많이 하는 곳, 부종관리 이대앞 에스테라


정훈씨  감사  감사합니다.

피곤해서  관리  할때마다  깊게  잠들어  안쓰러웠는데  이렇게  후기글을  올려  주셔서  넘  넘    감사  합니다.~^^

후기글  댓글을  쓰다가  몇번이나  실수로  지워져서  이제서야  다시  올려요~

요즘  예뻐지고  자신감  있어진  정훈씨  모습에  저희도  보람을  느끼게  됩니다.

항상  씩씩하게  열심히  일하시구  관리도  열심히  오시는  모습,  모든  일에  열심히  하시는  정훈씨  넘  넘  보기  좋아요~

주말  잘  보내시구요

월요일날  다시  뵐께요~^^  

 

이대앞 피부관리잘하는 곳, 착한 몸매 이대앞 에스테라, 산후관리 이대앞 에스테라, 이대앞 소프트필 잘하는 곳, 이대앞 얼굴성형경락, 이대앞하체관리 많이 하는 곳, 부종관리 이대앞 에스테라


 

이대앞 피부관리잘하는 곳, 착한 몸매 이대앞 에스테라, 산후관리 이대앞 에스테라, 이대앞 소프트필 잘하는 곳, 이대앞 얼굴성형경락, 이대앞하체관리 많이 하는 곳, 부종관리 이대앞 에스테라





이전글...


2012/12/10 - [피부이야기] - 피부관리의 가장 기본인 팩관리의 장점은? [이대앞피부관리실]

2012/12/07 - [피부이야기] - 눈관리 [다크써클][이대앞피부관리실]

2012/12/05 - [바디케어] - 하체비만을 극복해보자 [이대앞하체관리

2012/12/03 - [이용후기] - 이대앞에스테라 [웨딩관리] 방문기/ [이대앞피부관리실]

2012/11/30 - [스킨케어] - [수험생여드름] 수험생여드름관리로 여드름의 후유증을 막읍시다.

2012/11/28 - [에스테라소개] - 에스테라 이벤트 [이대앞피부관리]

2012/11/28 - [바디케어] - 하체관리나 다리관리를 받는 다는 것은 생활의 활력을 넣는 것과 같다. [이대앞하체관리]

2012/11/26 - [성형전문케어] - [이대앞얼굴경락] 경험담에서 느껴지는 피부관리실의 능력 [이대앞얼굴경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