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스테라와 함께 하는 보도자료

4월의 깜짝 선물

안녕하세요 이대 에스테라입니다.^*^

드디어 4월이네요 ~

이젠 추운 겨울도 지나가고 봄과 여름이 다가오네요ㅎㅎ

여러분들은 다들 꽃놀이 다녀 오셨나요 ?

저희 샵 앞에 벚꽃이 이쁘게 폈는데

아직 못 보신 분들은 꽃이 다 떨어지기 전에 보러오세요^ㅇ^

꽃 보러 오시고 피곤하시면

저희 샵 방문하셔서 뭉친 근육,피로를 푸시러 케어받으러 오세용 +ㅅ+

오늘은 저희 오랜만에 에스테라에서 받은 선물을 자랑해보려고해요

ㅎㅎㅎㅎ

바로바로바로

 

↓↓↓↓↓↓↓↓↓↓↓↓↓↓↓↓↓↓↓↓↓↓↓↓↓↓↓↓↓

 

 

 

외국 대만에서의 선물을 받았답니다.~~

우리 에스테라 직원분들은

너무 감동..T^T...

외국 과자와 차의 맛은 한국에서 맛 볼 수 없는 특이한 맛이 느껴졌어요.

특이하지만 정말 맛있어서 더 놀랐어요 @_@짱!!(계속 생각나는...)

다음번에 한국에서 보게된다면 또 하나 살것같아용 ㅋㅋ

 

늘 감사하는 마음과 늘 최선을 다 하는 에스테라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