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스테라와 함께 하는 보도자료

5월 9일 마르지아 교육

안녕하세요 이대 에스테라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에 하양선 코스메틱에서 교육받은 내용을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ㅎㅎ

김팀장님께서 그 날 에스테라 대표로 마케팅 교육을 받았는데

아주 아주 많은 것을 배워오고 이런 마케팅 교육 부분에서는 미흡한 점이 많다는 걸 느꼈다고 하셨어요.

 

교육해주신 최연우팀장님께서는 너무나 아름다운 미모로 열정적이게 알려주시기도 하고

자료 또한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한 눈에 쏙쏙 알 수 있도록

쉽게 교육내용을 만드셨더라구요

밑에 사진 보시면 최팀장님 사진과 요즘 유행하는 마블 영화 캐릭터 합성 ㅎㅎㅎ

이 부분만 봐도 얼마나 센스 있으신 분인지 알 것 같으시죠 ㅎㅎㅎ??

교육은 9시 30분부터 시작했는데 미리 와서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9시 30분부터 12시까지 아주 열정적으로 교육을 듣고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은 교육이 끝나고 나서도 여쭈어 보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다들 열정이 대단하시죠 ㅎ??

우리 김팀장님께서는 그 날 다녀오신 이후에

배운 교육내용을 다른 직원분들께 공유하고

복습을 하시더라구요

 

앞으로 이런 마케팅부분은 기대해봐도 되겠어요 ㅋㅋ

에스테라가 커가는 모습을 꼭 지켜봐주세요 ㅎㅎㅎ

 

아참! 그리고 에스테라 카카오 플러스 친구가 생겼으니

궁금하신 부분있으시면

카톡 검색에서 '에스테라 피부 관리실'을 검색해주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