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스테라이야기

미용 박람회

안녕하세요 ~ 이대 에스테라입니당 ^^

오늘은 저희 전 직원 모두가 미용 박람회에 다녀왔답니다

오늘 19. 04. 15 월요일과 04. 16 화요일 세종대 광개토관에서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얼른 방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 6번출구 바로 앞이 세종대학교 정문이니

오시는 길은 헤매지 않을 것 같아요

그렇게 큰 길로 쭉 걸어외면 광개토관이 있는데 오늘 이 뷰티 박람회는

지하 2층에서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슝슝 @@=333

도착하지면 진짜 아주 많은 화환들이 축하를 해주고 있더라구요

밑에 사진을 보시면 진짜 일부분 ㅜㅜ

많은 화환들 바로 앞 필요한 제품들을 살 수 있는 홀의 입구가 있었어요.

저희는 조금 일찍 도착해서

먼저 부스를 구경하기로 했어요

제가 내부사진은 안에 배치되어 있는 부스들을 구경하느라 ㅜㅜㅜ

찍질 못했는데 진짜

아주아주 많은 제품들과 부스들이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사고 싶었던 제품들을 싸게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저희 직원들은 양 손에 하나 씩은 구매했답니다 ㅋㅋ

샵에 필요한 물품도 사고 !

위에 있는 사진과 아래에 있는 사진은 리허설 하는 사진인데

정말 꼼꼼히 리허설을 하시더라구요

그냥 넋 놓고 구경하다가

갑자기 이렇게 사람들이 바글바글~@,@~

위생교육도 받고, 개막식도 하고ㅎㅎㅎ

.

.

.

시간이 점심을 향해갈 때 쯤

저희는 그 근처인 건대 애슐리W를 방문했어용 ㅎ

점심때에 간거라 런치할인 받고!!

맛있는 음식을 잔뜩 먹었답니당

간만에 날씨도 따뜻하고 박람회도 구경해서

바람쐰 기분이였어용 ㅋㅋ

 

기회가 되시면 미용 박람회 가셔서

필요한 물건들 꼭 사시길 바랄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