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디케어

하체관리나 다리관리를 받는 다는 것은 생활의 활력을 넣는 것과 같다. [이대앞하체관리]

하체관리나 다리관리를 받는 다는 것은 생활의 활력을 넣는 것과 같다. 이대앞하체관리/이대앞피부관리실에서 말하는 하체관리

 

하체관리나 다리관리를 어떤 분이 받았다는 것은 뭔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리관리는 뭐 특별한 것이 있을까 싶지만 막상 받아보고 나면 얼굴피부관리를 받는 것과는 다른 묘한 기쁨이 있습니다. 뭘까요? 사실 얼굴의 피부관리는 뷰티의 개념과 피부건강이라는 개념하에서 볼 수 있습니다. 즉 "피부가 좋아졌다." "건강해졌다". 라는 말로 표현할 수 있고 "얼굴이 밝아졌다" 또는 "하예졌다" 라는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문구로 설명이 됩니다.

 




그런데 다리관리나 하체관리는 과연 어떻게 말할 수 있나요? "다리피부가 좋아졌다", "다리가 밝아졌다" 라는 표현은 잘 쓰지 않는 개념입니다. 즉 다리관리나 하체관리의 평가는 조금 다르다는 것입니다.

 




첫번째는 모양 즉 형태입니다. 다리관리나 하체관리 후 "다리가 슬림해졌다", "다리가 길어져 보인다"와 같은 표현이 나오는 것입니다. 다리부종을 빼주고 다리의 근육을 조절하면서 다리의 모양과 연관되어지는 결과나 효과를 나타내게 되는 것입니다.

 




중요한 두번째는 앞으로 입니다. 우리는 많은 일을 했거나 중요한 것을 하기 위해 오랜 작업을 긴장되서 한다거나 서서 일하고 나면 다리가 불편합니다. 특히 발목과 종아리 부분은 뻐근하고 괴롭기 까지 합니다. 이것은 여성분들의 경우 하이힐이나 킬힐을 신고 다닐 수록 더욱 심해 집니다.





다리관리나 하체관리를 받은 분들의 말씀을 들어 보면 정말 시원하다는 것입니다. 즉 다리의 부종이 매끄럽게 빠지게 되면서 즉 이 효과는 즉시 나타나는 효과에 가깝기 때문에 관리가 끝나면 바로 느끼시는 현상이지만 반복적으로 관리를 하는 경우 그 편안함과 쾌적함에 정말 감탄을 자아내게 됩니다.

 




저녁때 쯤 되면 약속이 있고 또 다시 해야 될 일이 있어도 다리가 뻐근하고 힘들면 더 이상의 의욕이 나지를 않게 됩니다. 그래서 억지로 참여 했다가 저품질의 결과가 오기도 하고 아니면 자꾸 그 자리나 그 일을 피하게 됩니다.

그 뿐만 아닙니다. 본인한테는 저녁다리의 피로감이 다음날 아침으로 연결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어제 무리를 했더니 오늘 영 컨디션이 좋지않다"는 표현을 하시는 분들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그 피로감의 누적은 다리에서 오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이대앞 다리 슬림하게 만들기, 이대앞 다리부종 빼기, 이대앞 부종관리 잘 하는 곳, 이대앞 스킨케어 많이 하는 곳, 이대앞 피부관리 많이 하는 곳, 이대앞 하체관리 많이 하는 곳, 이대앞 하체관리 잘 하는 곳



다리관리나 하체관리를 시작하신 분들은 저녁시간 중간에 짬이 나도 관리를 받으러 오시는 분도 있습니다. 이 분들은 중간에 시간이 빌 때 다리관리를 받고 나면 다리가 가벼워져 어디든지 갈 수 있을 것 같고 적극적인 생활이 가능해지기 때문에 다리관리나 하체관리의 소중함을 알고 계시는 분들입니다.

 




아침에 신고나온 겨울 부츠가 저녁때 벗으면 다시 신기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 다리관리를 받아보시면 저녁때 오히려 부츠가 헐렁하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저희 이대앞에스테라에는 다리관리를 받는 젊은 커리어여성분들이 많으십니다. 더우기 간혹 남자분들도 종종 들러서 관리를 받으십니다. 가벼운 다리, 깔끔한 다리 이런 다리는 생활에 활력을 주는 소중한 자산입니다. 

 

 

 

 




이전글...


2012/11/26 - [성형전문케어] - [이대앞얼굴경락] 경험담에서 느껴지는 피부관리실의 능력 [이대앞얼굴경락]

2012/11/22 - [성형전문케어] - 작은얼굴을 위한 노력들중의 하나인 안면경락... 안면경락의 효과는?

2012/11/20 - [전문가컬럼] - 종아리관리는 종아리굵기에 영향이 없다.[전문가컬럼]

2012/11/19 - [에스테라소개] - 이대앞 에스테라 이벤트

2012/11/19 - [성형전문케어] - 지방흡입수술 후에 기다리면 배살이 다 빠지나요?

2012/11/19 - [바디케어] - [수험생 체형관리]가 중요한 이유는 자세를 바로잡고 셀룰라이트제거를 위한 관리이다.

2012/11/16 - [스킨케어] - 쳐지는 얼굴 과연 무엇이 문제일까요? [안티에이징][안티에이징관리에스테라]